지금 알아볼 수건,타월 쿠팡 브랜드 – 코멧 홈 바스 수건 450g 30수 면사 세일 설명해드려요
현재시간 구매가능금액 43% 26,600원에서 세일금액
14,990원 추천가격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75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쿠팡 브랜드 – 코멧 홈 바스 수건 450g 30수 면사 상품구매


화이트보다는 다크그레이 색상을 추천! | 집에서 코멧 수건을 종류 별로 사용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마음에 들어서 이번에는 다크그레이 바스타올을 집에 데려왔습니다.

1. 제품 특징 ( 디자인, 크기, 소재 )
– 특별한 디자인이나 문구가 박혀있지 않는 아주 깔끔한 기본 디자인의 바스타올입니다.
– 코멧 홈 바스 타올은 화이트/다크 그레이 색상 모두 사용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다크그레이 색상이 더 마음에 듭니다.
>> 화이트 색상은 뭔가 제가 생각했던 화이트 색상이 아니더군요. 다크그레이는 색이 고급스럽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 집에 있는 코멧 핸드타올과 크기를 비교했는데요, 핸드타올의 약 3배 정도 되는 크기입니다.
>> 아이들한테는 담요 크기이고, 성인은 몸에 충분하다고 느껴질 정도로 두를 수 있는 크기입니다.
– 면 100% 소재인 만큼 촉감은 괜찮습니다. 막 부드러운 것은 아니지만, 거슬릴 정도는 아닙니다.
– 처음에는 바스타올을 접어 놓으면 두께가 좀 있어보였는데, 계속 사용하다보니 두께 숨이 죽는 느낌이 들긴 합니다.

2. 사용감
– 냄새에 민감한 편인데, 바스타올 패키지를 열었을 때 화학 냄새가 나지 않아서 첫 느낌은 괜찮았습니다.
– 일반 세탁도 하고 삶기도 하면서 지켜보았는데, 보풀이나 먼지는 아직 나지 않더군요.
>> 몇몇 보풀+먼지가 난다는 평을 보았는데, 아무래도 세탁이나 관리를 잘못해서 그런 것은 아닌가 싶습니다.
– 물기도 잘 흡수하고, 물기를 닦아낼 때의 촉감도 괜찮아서 자주 손이 갑니다.

3. 바라는 점
– 바스타올에 붙은 코멧 브랜드 로고의 재질이 바뀌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 코멧 홈 핸드타올과 달리 바스타올에 붙은 로고 재질은 바스락거리는 소재라 저렴한 느낌이 듭니다. ( 비교 사진 첨부 )
– 색상이 더 다양하게 나오면 좋겠습니다.


여름에 쓰기 딱! 좋음 | 비슷한제품의 소oo터o제품과같이구매했어요!!색상은코멧제품이좀더연하고요!!!빨기전상태로봤을땐코멧제품이확실히더좋아보여요^^두께무게거의똑같구요!!!애기타올이너무더러워져서~~~애들도좀크고해서!!수건바꾸려고주문했는데~~~너무좋네요!!!일단지금빨고있는중이구요~~~빨고나온후에먼지나보풀상태봐야알것같아요^^잘쓰겠습니다!!!

먼지가ㅡㅡ;;;어마어마함!보풀색이연한걸로봐선코멧에서더많은보풀이나오는것같아요;;ㅜㅠ!수건빨아서이런먼지처음볾~~먼지라기보단보풀임;;;;

한참후후기!!수건에붙어있는보풀은아직있구요!(한번씩자리잡고앉아서때줌)!몸에샤워후닦을때붙는먼지는빨다보고,쓰다보니좀덜하네요!첨엔심했어요-.,-//확실히수건은많이빨아야쓸만해지는것같아요~~후라이팬질들이듯이…수건도그런과정이필요하나봐요^^;;;ㅋㅋ
사용해보니단점은넘크다는거~~건조대에널긴넘커요;;베란다위에달린제품이나큰이불건조대는괜찮을것같은데일반보통건조대에는젤끝촉에널어도좀구겨서널어야하네요^^
저는아들둘이라둘이수건같이쓰고빨기는딱적당합니다!!작은수건두개쓰나~큰수건한개쓰나~~그건개인취향것사용하시면될것같아요^^

사진은연한색이코멧(중간),진한색이소프트x치~(1번째3번째)예요^^


보풀 개쩔어요 | 촉감이 보들보들해서 샤워하고 쓰기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쓰기 전에 한번 빨아서 써야 해요. 모든 수건들과 같이 안 빨고 바로 쓰기에는 먼지가 조금 있어요

그리고 크기도 딱 마음에 들어요. 여름에는 씻고 나서 옷 입으면 답답할 때가 있는데
이거 수건이 커서 그냥 몸에 두르고 나오면 되니까 편하고 좋네요.

사진에 보이는 노트북은 그램이고, 수건은 두번정도 접어 놓은거에요
크기 비교해보실 때 한번 보세여~

무게랑 두께감은 생각보다 무겁지도, 두껍지도 않아서 좋아요.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어요.


예쁘고 다재다능한 수건 | 쿠팡 거의 매주 주문하면서도 리뷰는 처음쓰네요
제품 받은지 2주? 정도 된 같아요

바스타올 성애자입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닦아도 타올이 축축하지 않아서 바스타올만 쟁여놓고 쓰는 덕에 여러 가격대에 바스타올을 돌려가며 쓰고 있습니다.

나름 가격대가 있는 타올과 확실히 두께 차이는 있으나
얇은 싸구려 타올의 두께는 아닙니다. 중간 정도에요

보풀 일어나지 않는다는 분들은 관리를 어떻게 하시는지??

남자지만 20살부터 혼자 살아 빨래며 살림은 좀 한다고 생각하는데
여기 적혀있는 대로 울모드 단독 세탁으로 해도 보풀이며 먼지가 장난이 아니에요. 사진 중간에 보이는 보풀이 타올 전체에 다 일어나 있습니다.

어느 타올이나
면이 기분좋게 부들부들하면 할 수록 몸에 먼지가 약간씩 묻어 나오기도 하고
이것들이 몇 번의 세탁후에 먼지나 보풀 같은 것이 조금씩 떨어져 나가며
처음 포장을 뜯었던 두툼함 보다 숨도 조금 죽고
세탁을 해도 먼지나 보풀이 더이상 일어나지 않는
그런 나름의 길들여지는(?) 기간이 있는 건 알겠어요.
근데 이건 답이 없네요

세탁기 문제는 아닌 것이 다른 타 제품들은 이런 현상이 없었습니다. 잊을만하면 세탁조 청소도 하고 거름망은 세탁할 때마다 꺼내서 솔로 씻어서 돌려요.

세탁 전후로 있는 힘껏 털고 마르면 또 털고
이게 털어도 또 안 털려요 짜증나게.
티비 틀어 놓고 손으로 뜯어내고
다음 세탁후에는 좀 없어지려나 해도 계속 생겨요.

싸게 판매해서 두 개 묶음으로 샀는데
싼 게 비지떡이라고 이건 좀 아닌 거 같네요

추가.
방금 다른 리뷰들 읽어 봤는데
쿠팡체험단 리뷰가 대부분 별 5개 4개 반 ㅋㅋㅋㅋㅋㅋㅋ
저랑 비슷한 경험하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주문 금액 넘긴다고 리뷰 대강 읽고 충동구매한 내가 바보지
아오


쿠팡 브랜드 – 코멧 홈 바스 수건 450g 30수 면사, 다크그레이, 2개✅ 처음 받았을 때는 새제품이여서 공장에서 갓 태어난 냄새가 났는데 세탁하니까 말끔하게 없어지네요..!

✅ 촉감은 보들보들하고 두께가 두꺼워요. 그래서 샤워하고 나와서 코멧 배쓰타올로 감쌌을 때, 따스함이 맴돌아요 <br><br><br>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br>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 System - START -->

<!-- System - END -->

                    <div class=